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사 가맹점에 따라
승인 취소까지 3~7 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1~2일 정도 소요되며
환불 받으실 정보 : 은행명/계좌번호를 미리 게시판이나 카카오톡 아우로로
기재해주시면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 전에는 주문취소 버튼으로 취소가 가능하시나,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는 상품이 이미 출고되었을 우려가 있어
관리자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1:1문의에 취소요청을 해주시면
배송 전 제품에 한하여 관리자가 취소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무통장입금 결제 입금 기한은 몇 시간 인가요?
무통장 입금 기한은 24시간이며, 24시간 내 미입금 시 주문이 취소 됩니다.
쿠폰/적립금 사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 전에는 주문취소 버튼으로 취소가 가능하시나,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는 상품이 이미 출고되었을 우려가 있어
관리자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1:1문의에 취소요청을 해주시면
배송 전 제품에 한하여 관리자가 취소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현금 영수증은 어떻게 발급하나요?
무통장 입금 결제 시, 결제창 하단에서 직접 현금영수증 발급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결제창 하단에서 발급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1:1문의에 내용 작성해주시거나 카카오톡 ( 아우로 ) 로 연락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쿠폰 코드는 어떻게 등록 하나요?
쿠폰 코드는 MY ACCOUNT - COUPON - 공백란에 쿠폰번호 입력- 쿠폰번호 인증 하시면
정상적으로 등록됩니다.
주문한 제품 언제 출고 되나요?
예약 배송 제품의 경우, 상세페이지 상단의 예약 배송일자로부터 주문 순차적으로 출고됩니다.
따로 예약 배송 문구가 없는 재고를 보유한 제품의 경우에는, 결제일로부터 1-3 영업일 이내 출고됩니다.
(*슈즈는 1:1 오더 메이드 제품으로 영업일 기준 10-12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문 직후 제품이 품절됐는데 저는 배송 받을 수 있나요?
주문이 완료 된 상품은 제품 품절과 관계없이 정상적으로 배송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구매하신 제품이 취소 될 경우,
아우로에서 따로 먼저 연락을 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미 배송이 시작된 상품의 주문을 취소 할 수 있나요?
이미 배송이 시작된 제품의 경우 취소가 불가합니다.
취소를 원하실 경우 수령 후 반품 처리로 가능하시며, 송장번호가 입력되지 않은 상태라도
출고가 완료된 경우가 있어 취소요청은 1:1문의로 게시글 작성 부탁드립니다.
배송 전 배송지를 변경 할 수 있나요?
배송 전 상품은 주소지 변경이 가능하며,
1:1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아우로 ) 로 게시글 작성 부탁드립니다.
정확한 지번, 도로명 주소를 작성해주셔야 일정 지연 없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하나 더 구매했는데, 묶음 배송이 가능할까요?
먼저 구매한 상품이 출고가 되지 않았다면,
추후 결제한 제품과 함께 묶음 배송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1문의를 통해 요청 해주시면 되고,
초과 지불된 배송비는 게시글에 남겨주시면 환불처리를 도와드립니다.
제품 재입고 일정 / 재입고 알림
[일정 공지]
재입고 일정은 아우로 공식 인스타그램 @ouro.official
스토리 또는 게시물로 재입고 되는 품목/일정을 공지해드리고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구매 버튼 하단의
재입고 알림 >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알림 신청해주시면 알림톡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신발 굽높이 조절도 가능한가요?
정해진 굽높이의 라스트를 사용하여 제작되어 굽높이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그외 발볼 넒힘, 발등 높힘, 종아리 통 넓힘 등의 요소는 구매 주문서에서 추가적으로 요청 가능하십니다.
신발 사이즈 문의
문의주신 제품은, 평소 신으시는 정사이즈 구매를 가장 추천 드립니다.
하지만 슈즈 제품은 고객님들 개인차가 큰 제품이며, 디자인 별로 사용하는 굽과 가죽이 상이 하여
문의 상으로는 정확한 사이즈 안내를 도와드리기 다소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개개인 마다 착화감의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정확한 사이즈 및 착화에 민감하신 경우라면
아우로 쇼룸에서 신발 제품 전 사이즈 시착 가능하시니,
방문하여 착용해보신 후 구매하시는 것을 가장 추천 드립니다.
신발 제품 발볼 넓힘/종아리 넓힘 하면 얼마나 늘어나나요?
신발 제품 발볼 넓힘 혹은 종아리 넓힘 옵션 선택하실 경우
제품 제작 시 가죽을 늘리는 과정이 진행되지만,
천연가죽 소재 특성상 늘림에 한계가 있다 보니
0.5cm ~ 1cm 가량 미세하게 늘어나는 부분인 점 참고 부탁드리며,
정확한 수치로 안내를 드리기는 다소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온라인에서 품절인데 쇼룸에 재고가 있나요?
온/오프라인 재고가 별도로 운영되고 있어 쇼룸 재고는
매장 상황에 따라 매 시간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내 쇼룸 유선전화 (02-6080-4580)를 통하여
방문 전 문의 주시면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쇼룸 주문 건을 온라인에서 반품/교환 할 수 있나요?
온/오프라인 시스템이 별도로 운영되고 있어
쇼룸 구매 건은 결제 하신 카드를 지참하시어
쇼룸에 직접 방문 하셔야 교환 및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 반품 접수 방법]
교환/반품의 경우, 'MY ACCOUNT > 주문조회'에서
'교환신청' 또는 '반품신청' 버튼을 눌러 주신 후. 수거 신청 여부를 '수거 신청'으로 체크 후 신청해주시면
Ouro 에서 직접 반품 접수를 해드리며, 접수가 완료되면 영업일 기준 2-3일 내로
기사님께서 방문하실 예정이오니 상품 전달 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 안내]
-단순 변심의 경우 택 제거 되지 않은 새 상품에 한하여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유상으로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교환/반품비는 고객님 부담: 왕복 배송비 6,000원)
-상품하자(제품의 결함으로 확인된 경우),
오배송의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무상으로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CJ대한통운 외 타 택배사로 반품 하실 경우 선결제로 택배 발송 부탁드리며, 추가비용, 택배 분실 등 모든 책임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경우에는 교환/반품 가능 기간에도 불구하고 거절 될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제품이 멸실 또는 훼손 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하락된 경우
- 고객님이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제품의 경우
- 향수, 세제, 과한 구겨짐 등 착용 흔적이 있는 제품의 경우
- 사은품 및 옷걸이 등 패키지 미 동봉의 경우
교환/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반품 / 교환 배송비는 6,600원 이며,
도서 산간지역은 3,000원의 추가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제품 불량 / 오배송일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불량,오배송의 경우 배송비를 전액 아우로에서 부담하며,
자세한 내용을 1:1문의에 작성해주시거나 카카오톡 ( 아우로 ) 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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